대한적십자사 '세계 물의 날' 캠페인 Water for Life, Life in Focus Client │ 대한적십자사, KPR Location │ 타임스퀘어 Period │ 2017.03.18~25 세계 물의 날을 맞이하여 진행한 대한적십자사의 디지털 캠페인. 뇌파측정기(EGG)를 활용하여 물이 필요한 아프리카의 아이에게 집중할수록 아이의 주변 환경이 변하는 경험을 제공한다. 집중 수치에 따라 단계별로 콘텐츠가 변화하며, 마지막 단계까지 집중력을 유지한 이들에게는 그들의 이름으로 기부가 되는 형태의 디지털 캠페인이다. - 2017 Asia-Pacific Stevie Awards : 디지털이벤트 분야 은상
- Art Direction & Design
- Campaign Strategy
- Content Management
- Production
- Project Planning